• 서비스안내

  • 마이페이지

  • 대여/중고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가입 신청

대여/중고폰 >대여폰 안심서비스

대여폰 안심서비스

단말기 유형별 자기부담금

기종 항목 자기부담금
갤럭시 S9 파손/훼손 손해액의 20%
갤럭시 노트9
아이폰 8 손해액의 30%

월 서비스 이용료

항목 기준 보험료 고객 실부담 보험료
파손/훼손 2,000(아이폰 2,500) 1,800(아이폰 2,250)
파손/훼손/분실

- 보험은 대여폰에 한정하여 최초 이지톡 가입시 신청 가능하며 개통 이후에는 보험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고객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비용은 이지톡이 장병님에게 돌려드립니다.

- 분실에 대한 보험은 미제공됩니다.

- 보험 혜택은 1회 제공되며, 처리 이후에는 보험서비스 종료

- 보험처리 프로세스

1. 망가진 대여폰을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자가 비용으로 수리 진행(영수증 필수)
2. 수리 후 이지톡 고객센터를 통해 보험 접수
3. 전화 접수 후 egtalk@codemobile.co.kr 이메일을 통해 이름/이지톡 전화번호/군번/부대명/증빙서류(영수증)발송
4. 내부 담당자 확인 후 처리
2015 브랜드 우수 선정 전자신문

고객센터 080-850-9279(무료) 1899-7117(유료) 운영시간 : 09:00 ~ 12:30 / 13:30 ~ 18:00 (평일)

1:1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