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안내

  • 마이페이지

  • 요금충전

  • 공지사항

  • 고객센터

서비스안내 >FAQ

FAQ

  • 이용관련
  • USIM관련
  • 요금관련
  • 대여관련
  • 휴대폰관련
  • 반납관련
1. USIM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워요.

이지톡 홈페이지 로그인 후 1:1 상담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3.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며 변경하신지 한 달 이내인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4. 스마트폰에 내 개인정보가 저장되나요?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개인 USIM을 제거하면 사용된 모든 기록이 삭제됩니다.

, 전화번호부는 USIM으로 저장되므로 다음 대여 시 번호가 유지됩니다. 

5. 마트 홈페이지 서버 접속이 안되어 대여 및 반납처리 등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한 경우는 1차적으로 주소(URL)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martmain.egtalk.net:442/mart/ 주소가 맞는 경우는 해당 부대 보안담당관을 통해 홈페이지 오픈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협조가 불가한 경우 다시 전달해주시면 본사 쪽에서 해당 부대로 협조 요청 진행하겠습니다. 

< 1 2 3 >
2015 브랜드 우수 선정 전자신문

고객센터 080-850-9279(무료) 1899-7117(유료) 운영시간 : 09:00 ~ 12:30 / 13:30 ~ 18:00 (평일)

1:1게시판

사지방에서 이지톡 가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