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안내

  • 마이페이지

  • 대여/중고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가입 신청

서비스안내 >FAQ

FAQ

  • 이용관련
  • USIM관련
  • 요금관련
  • 대여관련
  • 휴대폰관련
  • 반납관련
1. USIM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워요.

이지톡 홈페이지 로그인 후 1:1 상담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3.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며 변경하신지 한 달 이내인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4. 거치대 열쇠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발급 받나요?

우편(택배) 발송 또는 대외담당관을 통하여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부대명 또는 부대 주소를 알려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5. 가입신청서를 제출했는데, 가입여부(개통조회)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가입여부(개통조회)의 경우는 마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마트 페이지 로그인 후 메뉴 중 개통내역 조회로 들어가셔서 군번을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단 해당 부대 장병들만 조회됩니다. 
개통이 진행 되지 않은 경우는 홈페이지로 재신청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1 2 3 >
2015 브랜드 우수 선정 전자신문

고객센터 080-850-9279(무료) 1899-7117(유료) 운영시간 : 09:00 ~ 12:30 / 13:30 ~ 18:00 (평일)

1:1게시판